안녕하세요. 고객님~
먼저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당사 구매이력을 조회해드린 결과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해주신 일자는 20년 12월 4일로 안내드리며, 이듬해 3월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AS 진행하신 점 확인되고 계십니다.
저희 제품은 1세대, 2세대, 3세대를 거치면서 4년 여간 꾸준히 고객 요청 사항과 개선점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, 개선한 제품을 출시 및 유지관리를 해오고 있는 진공쌀통 전문기업으로
워낙 많은 수량이 판매가 되었고,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사용이되는 전자제품이다보니 a/s는 발생할 수 있는데요~
국산제품으로 1년 무상 a/s 보증해드리고 있으며, 그 이후에도 a/s는 가능하시고 소정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이는 대부분의 전자제품 등에서의 기간과 동일하게 안내드리는 점 다시한번 고객님의 깊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문의 주신 내용 관련하여 일과시간 중 편하신 시간에 제조사 서비스센터 033-744-6446 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고객님~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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